게시판

게시판

HOME 게시판 자료실

자료실

2022-2 레지던트 프로그램 (7월 재시작_활동일지 서식 변경됨)

작성자
윤선희
조회
251
작성일
2022.06.30
첨부

1. 2022년도 연구실 레지던트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hwp

 

신청 방법

1.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의 서류를 작성하여 지도교수 소속 학부()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

참여 신청서(학생용) [별지 서식 1] 개인정보동의서 포함,

추천서(지도교수용) [별지 서식 2]

신분증 및 통장 사본


통장 사본은 계좌번호가 분명하게 식별 가능해야 함.

2. 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는 참여자격 등을 확인하여 레지던트 학생 선발

 

 

레지던트 학생 의무 및 유의사항

1. 운영기간 6개월 중 4개월 이상 활동 필수

2. 매달 활동일지[별지 서식 4]는 지도교수 소속 학부()에 제출

활동일지 양식 하단의 활동 및 작성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 후 작성할 것

3. 학적변동(휴학, 제적, 졸업, 졸업유예, 취업) 및 기타 사유로 레지던트 활동이 불가할 경우, 참여기간에 상관없이 아래의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철회 신청서[별지 서식 5]

결과보고서[별지 서식 6]

만족도 조사(학생용)[별지 서식 7]

만족도 조사(교수용)[별지 서식 8]은 지도교수가 더 이상 레지던트를 추가 추천할 의사가 없을 시 교수 1인당 최종 1부만 제출

4. 모든 서류는 본 계획()신규 양식으로 제출 바람

5.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지도교수의 지시에 따라 원격 연구 활동도 가능함

6. 문의: 공학교육혁신센터(478-7931, 공동실험실습관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