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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 | 신청 방법 |
1.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의 서류를 작성하여 지도교수 소속 학부(과) 종합학사행정실에 제출
① 참여 신청서(학생용) [별지 서식 1호] 개인정보동의서 포함,
② 추천서(지도교수용) [별지 서식 2호]
③ 신분증 및 통장 사본
※ 통장 사본은 계좌번호가 분명하게 식별 가능해야 함.
2. 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는 참여자격 등을 확인하여 레지던트 학생 선발
Ⅴ | | 레지던트 학생 의무 및 유의사항 |
1. 운영기간 6개월 중 4개월 이상 활동 필수
2. 매달 활동일지[별지 서식 4호]는 지도교수 소속 학부(과)에 제출
※ 활동일지 양식 하단의 활동 및 작성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 후 작성할 것
3. 학적변동(휴학, 제적, 졸업, 졸업유예, 취업) 및 기타 사유로 레지던트 활동이 불가할 경우, 참여기간에 상관없이 아래의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① 철회 신청서[별지 서식 5호]
② 결과보고서[별지 서식 6호]
③ 만족도 조사(학생용)[별지 서식 7호]
※ 만족도 조사(교수용)[별지 서식 8호]은 지도교수가 더 이상 레지던트를 추가 추천할 의사가 없을 시 교수 1인당 최종 1부만 제출
4. 모든 서류는 본 계획(안)의 신규 양식으로 제출 바람
5.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지도교수의 지시에 따라 원격 연구 활동도 가능함
6. 문의: 공학교육혁신센터(☎478-7931, 공동실험실습관 31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