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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2학기 마이크로디그리 이수인정 신청서 제출안내
1. 대상자: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중 마이크로디그리를 참여하고 있는 학생2. 제출서류:1) 마이크로디그리 과정 이수 인정 신청서2) 성적증명서(24-2학기 포함)3) 기타증빙서류 : 과정별 이수기준 중 대외활동(공모전, 자격증 등)은 BISKIT에 입력(1.8. 수 까지)3. 작성방법1) 마이크로디그리 교육과정표를 참고하여, 이수 인정 신청서를 작성*폐지된 동일대체과목을 이수했을 경우, 성적증명서에 표기된 대로 이수한 과목을 작성할 것2) 각 과정별 이수 인정 신청서를 따로 작성3) 신청서 파일명에 학번, 이름 기재4. 제출방법1) n00115@kumoh.ac.kr 메일 신청서 작성 한글파일 원본 제출 (신청서에 본인 전자서명 포함)2) [메일제목] 2024-2학기 마이크로디그리 과정 이수 신청서 제출(학번/이름)5. 제출기간: 성적확정일 1.8(수) ~ 1.9(목) 16시까지*미제출 시 마이크로디그리 과정 이수 불가.